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업무제휴 제안

2016-08-19 13:22:56

안녕하세요
귀사의 번영을 기원합니다.

사무기기 임대/렌탈 요금을 자동이체서비스(CMS)로
임대요금 수금에 어려움이 많으신 분께 CMS(자동이체 서비스)를 제안합니다.

서비스 개요
매월 발생하는 사무기기 임대/렌탈(관리)비용을 지정된 날짜에 고객의 계좌에서 출금하여 사무기기
관리업체의 관리계좌로 자동 입금해 주는 선진화딘 대금수납 서비스입니다.

이용대상
1. 매월 수금업무를 자동화 하시려는 분
2. 미수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
3. 계획적인 자금 운용을 원하시는 분
4. 선진화된 수금관리 방식을 도입하시려는 분

도입효과
1. 현금흐름 개선 : 최저비용으로 임대요금을 자동 수금하여 미수경감 및 자금관리 용이
2. 소비자 만족 : 대금 납부에 편리(세금이나 인터넷요금처럼 편리하게)
모든 학교의 스쿨뱅킹 사용 자동이체동의에 거부감이 적음
3. 자금계획 용이 : 정기적이고 규칙적인 자금수납으로 자금운용을 계획성 있게 할 수 있음.

최소화 <=> 납부 불편 / 미수 발생 / 고객 이탈 / 수금관리
최대화 <=> 대리점 경영개선 / 미수관리편리 / 장기고객유치

비용안내
가 입 비-10만원(부가세 별도)=>전액 면제 혜택
월사용료-6 만원 (부가세 별도)
타사에서 이전시 혜택(전화안내)
이체은행수수료- 출금성공 250원/ 출금실패 50원


* 임대 거래처가 많고, 사무기기의 발전으로 많은 A/S가 예전처럼 발생하지 않고
방문 수납의 번거로움, 무통장입금한다면서 미루는 업체, 사장님 결제가 아직??
이런 거래처가 많은 업체에서 최초 한번의 동의만 얻의면
매달 자동이체로 임대료를 수납할수 있습니다.(신규임대계약시 작성하면 쉽게 동의받을수 있습니다)
매달 금액이 변경되더라도 인터넷상으로 간단히 수정만 해 주시면 됩니다.

*전국 세무사 사무소의 70%이상 사용하는 신뢰성과 안정성이 입증된 CMS입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십시오.

문의사항 : 효성에프엠에스(주)
고객지원팀 이경아 T)080-510-2250
F)0505-115-7474

수정 삭제 목록